경력사항
- 피아크그룹 회장
- 원에스 대표이사
- 사단법인 홀스케치 이사장
국내 고품격 하이엔드 주거시설 ‘라누보(LANUVO) 한남’이 본격적인 2차 단지 착공과 함께 분양절차에 돌입한다.
앞서 분양 면적 100평 대 이상, 실 사용면적 90평 대의 넓은 면적을 통한 개방감과 조망권을 확보한 ‘라누보 한남’은 1차 단지의 성공적인 분양에 힘입어 오는 2023년 8월 준공을 목표로 2차 단지 착공에 나선다.
유엔빌리지 인근 한남동에 착공되는 ‘라누보 한남’ 2차는 대지면적 660㎡(199.65평), 연면적 1,783.30㎡(539.44평)에 지하 3층~지상 3층(옥탑층 미포함) 규모로 단 7세대만이 구성되며, 1차 단지와 마찬가지로 분양에서부터 입주 후 시설관리(건축/토목, 전기/방재, 설비/영선 등), 유지보수 등을 비롯해 24시간 경비와 CCTV등 첨단 보안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원 스톱 케어’ 시스템이 도입된다.
‘라누보 한남’ 2차 관계자는 “고품격 하이엔드 주거시설의 품격에 걸맞게 세련되고 럭셔리한 외관은 물론 내부공간 역시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은 세계 최고의 브랜드 제품이 사용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하이엔드 주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의 눈높이도 높아졌다.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행복한 삶의 기준이 될 안전한 하이엔드 주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국내 하이엔드 주거 부문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해온 피아크 그룹(p_Arc Group 대표 차가원)이 시공을 맡고, 씨피개발이 시행을 담당한 '라누보 한남' 2차는 현재 본격적인 사전분양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