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51회에 출연한 송해나의 반팔 니트 착용 아이템입니다.
송해나가 입은 이 니트는 다이아몬드 펀칭과 엠보 디테일이 매력적으로 더해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라운드넥 라인 아래로는 레귤러 핏으로 제작되어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또한 거슬림 없이 소프트한 원단감의 코튼 원단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이 니트의 가장 큰 특징은 프론트 중앙에 더해진 사랑스러운 하트 리본 자수인데요,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로 스타일에 생기를 더해줍니다. 화사한 컬러웨이로 출시되어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에 데일리룩으로 손색없이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제품 정보를 보면 100% 코튼 소재로 드라이 클리닝을 권장하고 있으며, 안감은 없지만 비침이 없고 약간의 신축성이 있어 기본적인 핏감을 제공합니다. 다만 편직 과정에서 엠보 근처에 작은 구멍이 존재할 수 있다고 하니 이 점은 불량이 아님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송해나의 러블리한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 반팔 니트,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실 것 같네요. 봄, 여름 시즌 데일리룩으로 충분히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51회 송해나 착용 반팔 니트 패션 브랜드 제품 검색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