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무더위와 습한 날씨로 고민이 많은 요즘, 한국 화장품 브랜드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풋 샴푸'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일본의 습하고 더운 기후 특성에 맞춰 개발되었으며, 현지에서 품절 대란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 비결은 무엇일까요?
더마비 풋 샴푸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입니다. 지난 4월,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매장에 입점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죠. 같은 달 열린 'K-코스메 페스티벌'에서는 일본 매체와 인플루언서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습니다.
일본의 주요 미디어에서도 더마비 풋 샴푸를 주목했는데요. 닛테레, TBS, 야후 재팬, 도쿄 바겐마니아 등에서 "일본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개성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라며 호평했습니다. 온라인 반응 역시 뜨겁습니다. 일본 쇼핑몰 라쿠텐에서는 '한국화장품-기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죠.
더마비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발맞춰 현지 마케팅과 유통 채널 확대에 힘쓸 것"이라며, "무더운 일본의 여름철 필수템으로 더욱 단단히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건강한 발을 위한 필수품, 더마비 데오프레쉬 풋 샴푸! 습하고 더운 여름, 일본에서 증명된 인기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러분의 발 건강을 책임질 더마비 풋 샴푸로 상쾌한 여름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