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 방영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13화에서 임솔(김혜윤) 술을 마시는 장면에서 착용한 이 니트 가디건은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이 가디건의 가장 큰 특징은 굵은 케이블 짜임과 잔잔한 트위스트 짜임이 믹스된 디자인이에요. 두 가지 짜임 덕분에 하나만 입어도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주죠. 여기에 V넥 디자인과 드롭 숄더 라인으로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소재 역시 이 가디건의 매력 포인트예요.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캐시미어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당히 성긴 짜임새 덕분에 부해 보이지 않고 유연한 실루엣을 연출한답니다.
루즈한 핏으로 체형 구애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안에 셔츠나 폴라티 등을 레이어드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죠. 컬러는 무려 6가지나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김혜윤이 '선재 업고 튀어'에서 선보인 이 니트 가디건은 데일리룩부터 오피스룩, 데이트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니 참고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클래식한 무드를 좋아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선재 업고 튀어 13회 임솔 니트 가디건 제품 정보 : 테르니 캐시 울 트위스트 니트 가디건